목회칼럼

요게벳의 노래 (2019년 5월 둘째주)

작성일
2019-05-11 18:21
조회
4

오래 믿은 사람들에게도 생소한 이름으로 들려질 수 있는 ‘요게벳’이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바로 모세의 어머니 이름입니다.


 


이 모세의 어머니 ‘요게벳’이 모세를 버릴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역청을 칠해 놓은 갈대상자에 집어넣어 강물에 띄울 때에의 마음을 생각하면서 만든 노래가 바로 ‘요게벳의 노래’입니다.


 


사실은 아주 간절한 기도입니다.


모세를 향한 이 애절한 기도는 이 세상에서 내 맘대로 자녀를 키우기 어렵다는 사실을 절감하고


자녀들을 하나님 앞에 내려놓을 수밖에 없는 부모들의 마음 깊은 곳에서 공감을 이루게 합니다.


갈대상자에 누워 있는 모세와 눈 맞추면서 쉴 새 없이 흐르는 눈물 속에서 드리는 기도는 우리의 기도이기도 합니다.


 


‘너의 삶의 참주인, 너의 참 부모이신 하나님 그 손에 너의 삶을 맡긴다.’


 


오늘 어버이 주일에 진정으로 이 기도를 하나님 앞에 드리는 열린연합 교회의 어버이들에게


이 요게벳의 기도를 들으시고 모세를 모세되게 하신 하나님의 역사가 그 기도를 받고 사는 우리 자녀들에게도 있기를 축복 합니다.


 


<선교관 구입 안내>


교회와 담임목사의 선교사역을 위한 선교관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목회자, 선교사, 평신도 지도자, 현지 교회 지도자들을 위한 회복, 코칭, 양육, 선교 네트워킹 사역을 위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용도에 맞게 구입하고 구비되어 복음전파, 치료, 교육, 나눔의 예수님 4대 사역이 풍성하게 열매 맺도록 기도하며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회 소유의 회사 명의의 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cbc bank. 787-104-6668 (Top intelligence sdn b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