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하나님을 즐거워하는 신앙인(2019년 6월 다섯째주)

작성일
2019-06-28 19:13
조회
29

하나님을 즐긴다고 하면 불경건한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신앙인의 삶의 원리를 가르치는 소요리문답 제 1문은 "사람의 제일 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로 시작됩니다.


그에 대한 답은 "사람의 제일 되는 목적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 영원토록 그를 즐거워하는 것입니다."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기뻐하며 즐거워할지어다 마음이 정직한 너희들아 다 즐거이 외칠지어다(시 32:11)"


“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즐거워하라 찬송은 정직한 자의 마땅히 할 바로다(시 33:1)”


 


느헤미야도 말했습니다.


“느헤미야가 또 이르기를 너희는 가서 살진 것을 먹고 단 것을 마시되 예비치 못한 자에게는 너희가 나누어 주라 이 날은 우리 주의 성일이니 근심하지 말라 여호와를 기뻐하는 것이 너희의 힘이니라 하고(느 8:10)”


 


하나님의 용서와 사랑과 선하심과 큰 능력과 지혜와 우리를 돌보시는 은혜를 누리고 즐길 줄 알아야 합니다.


신앙인이 하나님 자신을 즐거워하지 못한다면 그 어떤 것으로도 진정 만족이나 행복을 누릴 수 없을 것입니다.


여호와로 즐거워 할 줄 아는 열린연합교회 성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선교관 구입 안내>


교회와 담임목사의 선교사역을 위한 선교관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목회자, 선교사, 평신도 지도자, 현지 교회 지도자들을 위한 회복, 코칭, 양육, 선교 네트워킹 사역을 위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용도에 맞게 구입하고 구비되어 복음전파, 치료, 교육, 나눔의 예수님 4대 사역이 풍성하게 열매 맺도록 기도하며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회 소유의 회사 명의의 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cbc bank. 787-104-6668 (Top intelligence sdn b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