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태풍 속에서 (2019년 9월 둘째주)

작성일
2019-09-07 19:11
조회
12

한국은 지금 태풍 링링 때문에 전국이 비상사태입니다.


어머님이 소천하셔서 귀국해야 될 교우께서 비행기가 결항되어 불편을 겪고 계시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한국에 있는 가족들에게 특별한 안부와 당부를 전하고 있는 우리들입니다.


말레이시아는 태풍과 지진이 없다는 것이 여기에 사는 우리들의 감사의 조건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우리 인생을 살다보면 삶 자체가 여러 가지로 태풍 속으로 들어 갈 때가 있습니다.


태풍이 오면 어려가지로 대비해야 하는데 무엇보다도 태풍의 진로와 상황에 대해서 잘 알 수 있도록 정보를 습득하고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여 가까운 분들과 긴밀한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가 인생의 태풍을 만난다면 그것의 의미가 무엇이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기도로 하나님과 영적교신을 더 긴밀하게 하고


주변 분들에게도 같이 기도해 달라는 부탁을 하면서 믿음의 공조를 단단히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바람에 날아갈 것들을 단단히 고정해 놓고 유리창이나 약한 기물들이 파손되지 않도록 테이핑을 하는 것도 필요하다고 합니다.


우리가 흔들리지 않는 말씀에 더 깊이 뿌리를 내리고 그 말씀을 강한 믿음으로 붙잡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비상식량 같은 것도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우리에게 주어지는 태풍은 더욱 하나님께 다가서고 하나님 안에서 깊게 교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요구합니다.


크고 작은 태풍들이 불어오는 인생의 여정에서 늘 안전하고 안연한 믿음의 성장을 이루어 가는 복된 성도들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선교관 구입 안내>


교회와 담임목사의 선교사역을 위한 선교관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목회자, 선교사, 평신도 지도자, 현지 교회 지도자들을 위한 회복, 코칭, 양육, 선교 네트워킹 사역을 위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용도에 맞게 구입하고 구비되어 복음전파, 치료, 교육, 나눔의 예수님 4대 사역이 풍성하게 열매 맺도록 기도하며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회 소유의 회사 명의의 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cbc bank. 787-104-6668 (Top intelligence sdn b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