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힘주시는 하나님만 의지하며...>

작성일
2020-03-20 11:22
조회
38

<힘주시는 하나님만 의지하며...>


 


한국에서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고 있는데 이곳 말레이시아는 갑자기 강제적 거리 두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집에 있으니 답답하기도 하지만 영적 수련에는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하나님만 바라보고 사는 인생이 되었습니다.


주바라기 인생!


밖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남자 성도님들도 대부분 재택 근무가 힘이 들겠지만 갑자기 아이들까지 집에 같이 하루 종일 있어야 하는 여자 성도님들도 상당히 힘들고 어려울 것 같습니다.


밖에 사람들과 강제적 거리 두기가 가정에서는 강제적 거리 좁히기가 되었습니다.


모두 잘 경험해 보지 않은 일들이 갑자기 일어나서 불편하고 불안하며 힘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변화시킬 수 없는 것이라면 즐기라!’는 말도 있고 ‘이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말에도 위로를 받습니다.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주시는 하나님께 전심으로 맡기고 무조건 감사하면서 지나가다 보면 반드시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는 좋은 일이 있을 줄 믿습니다.


사랑하는 열린연합교회 성도 여러분! 힘내시라는 말보다는 힘주시는 하나님을 더욱 의지하고 함께 이겨내자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할렐루야!


 


 


<선교관 구입 안내>


교회와 담임목사의 선교사역을 위한 선교관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목회자, 선교사, 평신도 지도자, 현지 교회 지도자들을 위한 회복, 코칭, 양육, 선교 네트워킹 사역을 위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용도에 맞게 구입하고 구비되어 복음전파, 치료, 교육, 나눔의 예수님 4대 사역이 풍성하게 열매 맺도록 기도하며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cbc bank. 704-128345-4 (OPEN UNION CHURCH) 링깃으로 헌금시

Ocbc bank. 704-128346-2 (OPEN UNION CHURCH) 달러로 헌금시

페이팔 : paypal.me/OpenUnion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