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사랑이 없으면 아무 것도 아니라 (2019년 9월 셋째주)

작성일
2019-09-14 19:12
조회
46

사랑이 없으면 ‘아무 것도 아니라!’는 사실을 깊이 깨닫고 아는 사람은 제대로 된 신앙인임이 분명합니다.


사랑을 붙잡고 사랑을 키우고 사랑을 최선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성숙한 사람임이 틀림없습니다.


진리로 사랑을 깨끗하게 하고, 인내로 사랑을 완성해 나가며, 용서로 사랑을 확대해 나가는 삶은 이 세상에서 천국을 맛보는 삶입니다.


우리 열린연합교회의 모든 교우들의 삶에 사랑의 보름달이 늘 환하게 떠오르기를 축복합니다.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 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내가 예언하는 능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 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 것도 아니요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고린도전서 13:1-3)


 


<선교관 구입 안내>


교회와 담임목사의 선교사역을 위한 선교관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목회자, 선교사, 평신도 지도자, 현지 교회 지도자들을 위한 회복, 코칭, 양육, 선교 네트워킹 사역을 위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용도에 맞게 구입하고 구비되어 복음전파, 치료, 교육, 나눔의 예수님 4대 사역이 풍성하게 열매 맺도록 기도하며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회 소유의 회사 명의의 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cbc bank. 787-104-6668 (Top intelligence sdn b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