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절대 진리 (2019년 10월 둘째주)

작성일
2019-10-12 18:33
조회
15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음 위에 있고 하나님의 영은 수면 위에 운행하시니라”(창세기 1:2)


 


이 말씀은 창조의 이야기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지금 우리 고국 대한민국의 상황을 보여주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한쪽에서는 촛불을 들고 한쪽에서는 태극기를 들고 갈라져 있고 혼돈 속에 지켜보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 것은 자신의 처한 상황과 유익에 따라서 같은 사건을 보는 입장이 완전히 달라진다고 하는 것입니다.


초등학생들이 봐도 정말 유치하고 유치할 정도로 여당이 야당되고 야당이 여당 되었을 때의 주장이 너무나 달라지는 것을 봅니다.


저 사람들이 정말 가치관이 있고 철학이 있고 기본적인 생각이 있는 사람들인지 의심이 듭니다.


여기에 사람들이 갈라져 춤추고 있습니다.


 


정말 인간은 근본적으로 ‘죄인이구나’는 성경적 진리가 뼈에 사무치게 느껴집니다.


혼돈과 공허와 흑암이 있어도 하나님의 영이 운행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이 주어지면 질서가 생기고 생명과 창조의 역사가 일어남을 믿습니다.


모든 것이 변할 수밖에 없는 세상에서 절대 진리인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강하게 붙잡고 그 위에 서야겠다는 결심을 추슬러봅니다.


 


“굳게 서리, 굳게 서리 영원하신 말씀위에 굳게 서리


 굳게 서리 그 말씀위에 굳게 서리라“(찬송가 399장)


 


<선교관 구입 안내>


교회와 담임목사의 선교사역을 위한 선교관을 구입하고자 합니다.


목회자, 선교사, 평신도 지도자, 현지 교회 지도자들을 위한 회복, 코칭, 양육, 선교 네트워킹 사역을 위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용도에 맞게 구입하고 구비되어 복음전파, 치료, 교육, 나눔의 예수님 4대 사역이 풍성하게 열매 맺도록 기도하며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회 소유의 회사 명의의 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cbc bank. 787-104-6668 (Top intelligence sdn bhd)